goodhyun 6/20 '13 posted



그런데 1만 129절이라는 방대한 내용 중 절반가량이 신라에 관한 내용이다. 어떻게 1천 년 전 페르시아 사람들이 신라를 알고 있었을까.

대충보면 2번의 리붓(리부트, Reboot, 기존 설정을 무시하고 새로운 시리즈를 시작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1, 2, 3D(1989/1990, 1994, 1999)를 일단 하나의 시리즈로 볼 수 있습니다.
'페르시아의 왕자:개발일지'를 읽으며 단순히 '페르시아의 왕자'라는 게임이 이러한 과정으로 개발되었구나라는 것만 알게된 것은 아닙니다. '조던 메크너'가 대학교를 졸업하고 게임을 개발하며 어떠한 고민을 했고, 어떠한 과정을 통해 자기를 돌아보았는지를 엿볼 수 있었죠.




할리우드에 유령 제작사를 차리고 억류 중인 미국인을 영화 스태프로 위장해 탈출시키려는 계획을 세운다. 토니 멘데스와 6명의 미국인이 이란에서 만들어야 하는 가상의 SF 영화 제목이 이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아르고’다.

Argo - Official Trailer 1 [HD] - YouTube
http://argothemovie.com https://www.facebook.com/argomovie In theaters October 12th. Based on real events, the dramatic thriller "Argo" chronicles the life-o...

According to the allegation, the Reagan Administration rewarded Iran for its participation in the plot by supplying Iran with weapons via Israel and by unblocking Iranian government monetary assets in US banks.

이란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는 미국 국방수권법이 다음달 시행되면서 국내 철강업체의 수출이 타격을 받을 것으로 우려된다. 에너지 분야에 사용될 수 있는 철강 등 원료와 반제품금속이 규제대상에 포함된데다 현지 수출길이 사실상 끊어진 탓이다.
미 국무부는 지난 1992년 설정된 이란 국민에 대한 첨단 통신장비와 소프트웨어 금수조치를 해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미 기업들은 이란에 휴대전화나 컴퓨터, 위성수신기와 같은 기기와 보안 프로그램 등의 각종 소프트웨어를 직접 판매할 수 있게 된다.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6/21 '13 answered
현철 - 추억의 테헤란로 - YouTube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