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 9/12 posted (9/12 edited)
• iOS 13 골드 마스터는 직원이 코드 명 "Garta"의 Apple 헤드셋 장치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iPhone에서 이러한 AR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readme 파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더 흥미로운 점은 StarBoard에 대한 Throughton-Smith의 관찰입니다.  Apple AR 안경의 기능에 대한 이전의 소문을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 애플 개발자 Steve Throughton-Smith와 9to5mac의 Guilherme Rambo는 9 월 19 일에 출시될 iOS 13의 최종 버전 인 iOS 13.1 베타 3 및 iOS 13.0 골든 마스터에서 스테레오 증강 현실 앱을 실행하는 전체 StarBoard 시스템 셸을 발견했습니다. 9 일 전에 발견 된 일부 AR 안경 증거 중 일부에 이어집니다. 
• 그러나 몇 달 전, 유명한 업계 분석가인 밍치 쿠오 (Ming-Chi Kuo)의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2019 년 4/4 분기와 2020 년 2 분기 사이에 AR 헤드셋으로 생산을 시작하고 이는 컴퓨팅, 렌더링, 인터넷 연결 및 위치 서비스를 아이폰에 의존한다고 합니다. 
• 9to5Mac의 Guilherme Rambo와 개발자 Steve Troughton-Smith는 Xcode 11에 Franc, Luck 및 Garta (타사 장치인 HoloKit과 관련된)를 포함하여 개발중인 코드명으로 된 Apple 헤드셋에 대한 참조가 포함된 ARDisplayDevice 프레임 워크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 애플은 가상 현실과 증강 현실에 모두 액세스 할 수있는 헤드셋을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 빌드에서 사용 가능한 Read Me 파일에서 Apple은 개발자가 AR 헤드셋 없이 AR 앱을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를 언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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