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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요구 사항은 모든 새 게임에 적용되며 게임 내 구매를 통해 전리품 상자를 추가하는 현재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를 포함합니다.
• “2020 년까지 무작위로 구매한 가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Microsoft 플랫폼의 “루트 박스”또는 기타 메커니즘을 제공하는 모든 새로운 앱이나 게임은 구매하기 전에 각 아이템을 받을 확률을 고객에게 공개해야합니다.
• 5 월, Hawley는 상원에서 미성년자에게 소액 결제 및 전리품 상자가 포함된 게임을 금지하는 법안을 발표했습니다.
• 또한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협회 (Entertainment Software Association)의 주요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 중 상당수는 소비자에게 이러한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향상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퍼블리셔 수준에서 유사한 접근 방식을 구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 비디오 게임 업계는 즐거움으로 플레이어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의존하고 있습니다만, 그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신뢰입니다.
•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가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옵션인 게임 내 기능인 전리품 상자에 최근 정책 입안자, 부모 및 플레이어 간의 대화가 점점 집중되고 있습니다.
• 닌텐도, 마이크로 소프트, 소니의 3 대 콘솔 제조사들은 비디오 게임 제작자들이 전리품 상자 확률을 공개하도록 요구하는 새로운 규제를 약속하기 위해 함께 모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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