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 7/26 '19 posted (7/26 '19 edited)
• 히스패닉 / 라틴계 게임 플레이어의 25 %, 흑인 또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의 31 %, 아시아계 미국인의 23 %가 인종 또는 민족적 정체성으로 인해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 Anti-Defamation League는 18 세에서 45 세 사이의 1,045 명의 응답을 수집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사 대상 성인은 PC, 콘솔 및 모바일 장치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했습니다.
• 그 중 751 건은 온라인 멀티 플레이 게임을하는 사람들의 것이었고 ADL은 또한 "LGBTQ +, 유태인, 이슬람교, 아프리카 계 미국인 및 라틴계 / 라틴계 사람을 식별하는 사람들을 과장했습니다.
• 그러나 88 %의 응답자가 온라인 게임에 긍정적인 경험을했다고 응답했으며 51 %는 온라인에서 게임을 하며 새로운 친구를 사귀 었습니다.
• 신체적 위협, 스토킹 및 지속적인 괴롭힘을 포함하여 온라인 게임을하는 동안 플레이어의 65 %가 심한 괴롭힘을 경험했으며,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이머의 74 %는 괴롭힘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기술 및 사회에 관한 ADL (Anti-Defamation League) 센터가 오늘 발표 한 최초의 조사.
• 29 %의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가 온라인 게임에서 신상이 털렸습니다. 이는 사적 정보 또는 개인 정보가 공개적으로  그들의 희망과는 달리 노출되었음을 의미합니다.
• 플레이어가 가장 괴롭힘을 경험했다고 보고한 5 가지 게임은 DOTA 2 (79 %), Counter-Strike : 글로벌 공격 (75 %), PlayerUnknown Battlegrounds (75 %), Overwatch (75 %) 및 League of Legends (75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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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6 '19 answer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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