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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 신작은 플레이어에게 사랑받을만큼 강력하게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죠. 우리는 정말 따라가기 힘들었죠. 경쟁자들이 'Fortnite' 또는 'Red Dead Redemption 2' 또는 'Call of duty'로 잘나갔을 때 말이에요.
• "우리 마케팅 캠페인의 부진한 시작과 우리를 지독한 경쟁 속에 빠지게하는 긴 개발주기라는 조합, 그리고 그 경쟁이 이러한 열등한 요소로 증폭되는 상황, 그 결과가 '배틀 필드' "라고 그가 말했다.
• Activision, EA, Take-Two와 같은 게임 업체는 게임이 문화적 현상으로 변형되면서 "Fortnite"와 성공적으로 경쟁하는 게임을 개발하고 출시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습니다.
• 수요일 아침에 발표 된 Take-Two의 결과는 연말 연시에 대한 기대치를 상회했으나 EA와 마찬가지로 이번 분기의 월 스트리트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해 더 낮은 수익과 수익을 기대하게 합니다.


Making a great videogame is hard enough. Making a great one that will print money for years… ‘Fortnite’ Worries Continue to Blow Away Game Makers [www.wsj.com]
With 7.3 million copies of “Battlefield 5’s” sold in Electronic Arts’ third quarter, it missed… EA’s Head Blames Marketing, Development Delay For Low ‘Battlefield 5’ Sales [variety.com]
We've detected unusual activity from your computer network To continue, please… Are you a robot? [www.bloomber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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