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10/16 '22 posted
페이스북이 메타로 브랜드를 바꾼 지 거의 1년이 지났고, 설립자 마크 주커버그와 회사는 대중, 언론, 그리고 그들의 일부 직원들로부터 메타버스에 초점을 맞춘 미래에 대한 심각한 의구심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 "저는 많은 다른 개발자들과 회사들에 의해 만들어진 개방적이고 상호 운용 가능한 메타버스가 모두에게 더 좋을 것이라고 강하게 믿습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 저커버그에 따르면, 애플은 이미 전 세계 수십억 명이 사용하는 아이폰을 완전히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소문난 혼합 현실 헤드셋으로 경쟁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Meta는 Horizon Worlds 아바타가 마침내 다리와 발을 갖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주 초, Mark Zuckerberg는 VR World Horizon Worlds의 아바타가 마침내 그들이 놓쳤던 기능인 다리와 발을 갖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 메타의 대변인은 이 다리가 "모션 캡쳐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 예고편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마도 우리 중 누구도 실제로 Horizon World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영원히 미스터리로 남을 것입니다.


https://www.thegamer.com/metas-virtual-leg-update-was-actually-motion-capture/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10/16 '22 answered

https://twitter.com/chresko/status/1580203828020154368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