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9/19 '22 posted
이것은 게임입니다. 힘든 일. 이렇게 와서 팀에게 미안합니다. 피로, 피곤함, 코비드이지만 우리는 일하고 있습니다. 버그, 결함,”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1 마지막 패스 오디오를 통해. 12~15시간.이건 게임이야. 수고하셨습니다. 점심 먹고 저녁 먹고.

• 우리는 긴 시간이 아니라 열정과 창의성을 중요시합니다.
• 데드 스페이스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의 보스 글렌 스코필드는 현재 삭제된 트윗에서 한 칼리스토 프로토콜 크런치 발언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 저를 아는 사람이라면 제가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 대해 얼마나 열정적인지 알 것입니다.
• 이전에 나는 그 팀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인 것에 대해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9/19 '22 answered



permanent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