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7/31 posted
저 언덕은 얼마나 가파르니? 이 경로의 자전거 전용도로는 어떻게 되나요? 앱은 보통 그런 것들을 알려줄 수 없습니다.이제 구글은 지도에 이러한 것들을 알려주는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을 위한 개선된 뷰에는 자전거 도로가 있는 위치, 차량 교통량이 얼마나 많은지, 그리고 선택한 경로가 가파른 언덕을 포함하는지 여부를 보여주는 자전거 경로(이용 가능한 경우)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에게 길을 따라 있는 계단에 대해 경고하거나 여러분이 기대할 수 있는 몇 개의 자갈 구간이 있다는 것을 말해줄 수 있습니다.

구글이 구글 지도에서 거의 100개의 랜드마크에 "사진 같은(Photorealistic) 항공 뷰"를 추가한다고 수요일 발표했습니다. 구글에 따르면, 애플 지도의 플라이오버(Flyover) 기능을 떠올리게 하는 이 뷰는 여러분에게 바르셀로나, 런던, 뉴욕, 샌프란시스코, 도쿄를 포함한 도시의 랜드마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줍니다.

• 구글 맵스의 제품 책임자인 아만다 라이히트 무어의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이 공중 뷰는 구글이 구글 I/O에서 선보인 "몰입(immersive) 뷰"를 시작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라고 합니다.
• 사이클링 경로의 경우, 주행 지시를 받을 특정 도로가 주요 도로인지 또는 경사로인지, 해당 경로에 계단 또는 가파른 언덕이 포함되어 있는지, 교통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지 등의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또한 다른 사람이 사용자의 위치를 공유한 경우 사용자가 위치로 들어서거나 나갈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7/3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