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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다야. 마치, 그 이상은 당신의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나는 이 매일의 두뇌 운동의 성공에 박수를 보내지만, 나는 그가 그것을 수익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어 게임은 몇 달 사이에 수십 명의 플레이어에서 수십만 명으로 늘어났습니다. 브루클린의 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그의 파트너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 그는 이후 가족 왓츠앱 그룹에 게임을 소개했고 결국 2021년 10월 세상에 공개했습니다. 이 게임의 성공의 많은 부분을 하루에 한 번씩 하는 게임 특성으로 돌리고 있는데, 이것은 플레이어들이 이 컨셉에 빠르게 소모되기 보다는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만든다.
• 브루클린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인 ETJosh Wardle은 그의 파트너가 단어 게임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래서 그는 그 둘만을 위한 추측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 하지만 Wordle은 엔지니어 팀 없이 지어졌습니다.
• "이것은 여러분이 하루에 3분을 보내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 문자가 원하는 단어에 있지 않으면 문자가 회색으로 변합니다.
 • 잘못된 위치에 있는 경우 노란색, 문자가 원하는 단어에 있고 올바른 위치에있는 경우 녹색으로 변합니다.


Wordle Is a Love Story [www.nytim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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