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1/5 '22 posted
지난해 TCL은 삼성이나 LG와 같은 거대한 제품을 구입할 때 지불하는 가격보다 낮은 가격에 매우 큰 85인치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TV 시리즈인 "XL"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첫 주에는 XL 라인업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TCL은 오늘 바로 구매 가능한 98인치 4K QLED TV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98R754는 120Hz의 4K 게임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구글 TV 기반 세트입니다.

두 쌍의 새로운 스마트 안경 외에도 TCL은 8개의 새로운 전화기, 어른과 아이들을 위한 태블릿, 그리고 349달러짜리 노트북을 가지고 있습니다. TCL은 올해 미국 시장에 진출하기를 바라는 야심찬 제품들로 CES에 큰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 NxtWear Air는 이전 제품인 NxtWear G와 마찬가지로 안경테에 내장된 2개의 1080p 마이크로 OLED를 제공하며 착용자가 약 13피트 떨어진 곳에서 140인치 화면을 볼 수 있는 효과를 줄 것입니다.
• 대신 USB-C를 사용하여 DisplayPort 호환 전화, 태블릿 또는 랩톱에 연결하는 보조 디스플레이 역할을 합니다.
•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사람들을 귀찮게 하고 싶지 않다면, 대신 블루투스나 유선 헤드폰을 연결해야 합니다.



Yahoo [www.engadget.com]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1/5 '22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