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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쓰다는 2021년은 빠르게 확장되는 사용자 기반에 의해 NFT가 엄청난 열정을 만난 한 해라고 덧붙였습니다.
• 그러나, 우리는 제공된 콘텐츠의 관찰된 가치에 관계없이 다소 추측적인 억양의 NFT 기반 디지털 상품에서 과열된 거래의 예를 여기저기서 관찰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이상적인 상황은 아니지만, 나는 그것들이 세대들 사이에서 더 흔해짐에 따라 디지털 상품 거래에서 궁극적인 적정 사이징을 볼 것으로 기대합니다.이용 가능한 각 콘텐츠의 가치를 실제 추정 가치로 수정해 실물 상품 거래만큼 친숙해지기를 기대합니다.
• 나는 "즐기려고 플레이하는" 사람들, 그리고 현재 대다수의 선수들을 형성하고 있는 몇몇 사람들이 이러한 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의구심의 목소리를 냈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럴 만도 합니다.
• 하지만, 저는 게임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이바지하기 위해 게임을 하는" 동기가 있는 사람들이 어느 정도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제가 말하는 '분권형 게임'의 핵심에는 바로 이런 종류의 생태계가 자리 잡고 있는데, 이것이 앞으로 게임의 주요한 트렌드가 되기를 바랍니다.
• 그는 "즐기기 위해 플레이를 하고 현재 대다수의 선수들을 형성하고 있는 일부 사람들이 이러한 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의구심을 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 하지만, 저는 게임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이바지하기 위해 게임을 하는" 동기가 있는 사람들이 어느 정도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2021년을 '메타버스'로만 보는 것이 아니다. 1년차' 뿐만 아니라 'NFT: 1년차'로도 불렸는데, 이는 NFT가 빠르게 확장되는 사용자 기반에 의해 많은 열정을 받은 한 해였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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