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w 11/23 posted

안녕하세요. Overbit Insights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주의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비트코인으로 알려진 "디지털 금"을 사용한 페이먼트를 지지하는 유명 인사와 정치인의 증가 추세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주, 1월에 임기가 만료되는 Bill de Blasio 시장의 뒤를 이어 전직 경찰 대장 출신의 Eric Adams 뉴욕 시장 당선자가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예상치 못한 움직임을 보였는데, 자신의 처음 세 번의 급여가 비트코인으로 지급되기를 원한다고 표명 했습니다.

Adams는 자신의 SNS를 통해 뉴욕을"암호화폐 산업의 중심지"로 만들겠다는 자신의 의도를 알리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Adam의 이러한 발언은 이전에 트위터에서 재선된다면 비트코인으로 첫 월급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던 마이애미 시장Francis Suarez를 넘어서려는 시도로 보여집니다. Suarez는 이미 마이애미를 암호화폐 혁신 허브로 만들고자 하는 열망을 표명한 바 있습니다.

Adams는 자신의 트위터에 "가장 큰 돈은 항상 뉴욕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내가 시장이 되면 처음 세 번의 급여는 비트코인으로 받을 것"이라고 게시하며, "NYC는 암호화폐 산업의 진원지가 될 뿐만 아니라 빠르게 성장하는 다른 혁신 산업들도 유치하게 될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고 썼습니다.

뉴욕시의 새로운 시장은 CityCoins라는 비영리 조직이 운영하는 암호화폐인 MiamiCoin의 창안을 지원했던 마이애미 시장 Carlos Suarez의 성공을 닮고 싶어하는 듯 합니다. Adams는Bloomberg 라디오 방송을 통해 뉴욕에서 해당 경험을 재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단 친기업 스탠스로 선거 활동을 진행했던Adams는 뉴욕이 암호화폐 허브가 되는 것에 대한 반대에 직면할 가능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뉴욕 주지사에 출마했던 Letitia James 뉴욕 법무장관이 최근 미등록 암호화폐 기업에 대한 단속을 시작함에 따라Adams는 그의 계획에 대한 첫 반대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암호화폐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결국 뉴욕의 이러한 상황은 글로벌 규제 이슈의 축소판이 될 것입니다.


<a href="https://www.overbit.com/ko/" rel="nofollow"> 오버빗 </a> | <a href="https://www.overbit.com/ko/features/margin-trading/" rel="nofollow"> 마진 거래</a> | <a href="https://www.overbit.com/ko/contracts/btcusd/" rel="nofollow"> 비트코인</a> | <a href="https://blog.overbit.com/ko/ideorium-ethereum-eth-iran-mueosinga/" rel="nofollow"> 이더리움</a> | <a href="https://www.overbit.com/ko/affiliates" rel="nofollow"> 비트코인 협력 업체</a> | <a href="https://www.overbit.com/ko/contracts/xrpusd" rel="nofollow"> 리플 </a> | <a href="https://www.overbit.com/ko/contracts/ltcusd"> LTCUSD </a>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