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11/21 '21 posted
스위니는 "누가 먼저 10억 명의 사용자를 불러모으느냐가 기준을 정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EO는 메타버스를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어떤 회사도 소유하지 않을 수 있는 잠재적인 "세계 경제의 수십억 달러 부분"으로 보고 있습니다. 에픽은 가상 환경을 적극적으로 구축하는 여러 회사 중 하나입니다. '포트나이트'는 히트 게임일 뿐만 아니라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상 사회·이벤트 공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나이키는 로블록스와 제휴하여 나이키랜드라고 불리는 가상의 놀이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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