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11/7 '21 posted (11/7 '21 edited)
그게 왜 중요하죠? 그리고 어떻게 하면 공상 과학에서 보는 디스토피아적 미래가 나타나지 않게 할 수 있을까요? 메타버스는 무엇이고 왜 그것이 중요한가? 메타버스는 의미있는 인간적 연결과 전례없는 기회 접근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말이죠. 전통적으로 물리적 위치는 우리가 사는 방식을 좌우해 왔습니다. 우리들 대부분은 우리가 일하는 곳 근처에서 살도록 강요받았고, 이것은 우리가 다른 곳에 사는 친구나 가족을 거의 보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 그렇게됩니까?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Sci-Fi에서 볼 수있는 Dystopian 선물로 나타나지 않도록 어떻게해야합니까? 메타 버스와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의미있는 인간의 연결과 기회에 대한 전례없는 접근을 창출 할 것입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실제 위치는 우리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 지시했습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우리가 일하는 곳 근처에서 살아야했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곳에서 살고있는 친구와 가족을 거의 보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hy the Metaverse Matters [www.gather.town]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11/7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