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10/2 posted
몰누피라비르는 백신이 아닙니다. 그것은 경구용 항바이러스제이며, 전문가들은 그러한 약을 개발하는 것이 Covid-19를 막을 다음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일 복용하는 약의 단기 복용은 진단 후 바이러스와 조기에 싸우고 노출 후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막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Merck은 연구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복용량을 생산해왔고 연말까지 1,000만 개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항바이러스제가 COVID 치료제로 승인되었습니다. 렘데시비르는 병원에서 아픈 환자들에게 정맥주사를 투여합니다. 그 회사는 문제점을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 연방정부는 이미 잠재적 승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170만 코스의 몰누피라비르 치료제를 12억 달러에 사들이기로 약속했고, 그 약의 생산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 실험의 29일까지 몰누피라비르를 받은 환자의 7.3%가 사망했거나 입원한 반면, 플라시보 그룹에 있었던 환자는 14.1%였습니다(그들이 약을 받지 못했다는 의미).
• 거대 제약회사인 머크는 금요일에 COVID-19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좋은 소식을 보고했습니다. 그 회사의 중간 분석에 따르면, 그것의 항바이러스제 몰누피라비르는 위험에 처한 환자들의 입원 및 사망 위험을 50% 줄였습니다.


Are you a robot? [www.bloomberg.com]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10/2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