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10/2 '21 posted
여러 전문가들은 법이 순 중립성의 원칙을 위반한다고 주장했습니다. Net 중립성은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가 특정 유형의 데이터를 차별하는 것을 방지하는 개방 인터넷의 핵심 원칙입니다. 원칙의 옹호자들의 옹호자들은 더 큰 제공자가 더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를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의 정책이 소규모 콘텐츠 제공 업체만 방해하는 것을 주장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Netflix는 Google의 스트리밍 플랫폼 이후 한국의 두 번째로 큰 네트워크 트래픽 생성기이지만 Amazon, Apple 및 Facebook과는 달리 두 회사는 SK 광대역에 네트워크 사용료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 7 월, Netflix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가 네트워크를 관리할 책임이 있으므로 법원 판결에 항소했습니다.
 • 그러나 서울 중앙 지방 법원은 6 월에 Netflix에 반대하며 SK가 "비용으로 제공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되었으며, Netflix는 "서비스에 대한 대가로 무언가를 제공할 의무가" "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으며 12월 말에 새로운 절차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SK브로드밴드(SK브로드밴드)가 넷플릭스를 상대로 네트워크 트래픽 증가와 유지 보수 작업에 따른 비용을 부담하라고 소송을 제기했다고 SK 대변인이 28일 밝혔습니다.
올해 초, 서울중앙지법은 넷플릭스가 네트워크 사용에 대해 "합리적" 금액을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지불해야 한다고 판결했고, 한국의 몇몇 국회의원들은 엄청난 양의 대역폭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네트워크 사용료를 지불하지 않는 온라인 플랫폼에 반대했습니다.
• 한국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인 SK브로드밴드가 넷플릭스를 고소했고,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 회사는 스트리밍 플랫폼의 인기 시리즈인 스퀴드 게임이 네트워크 트래픽의 급증을 일으켰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이는 국내 국회의원과 법원이 콘텐츠 제공자들에게 네트워크 사용료를 지불하라고 명령한 이후에 나온 조치입니다.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10/2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10/2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