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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또한 최초의 3D MMO 게임 중 하나를 만드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것은 1990년대에 있었던 일입니다. 온라인 세계에 대한 아이디어입니다. 그때는 정말 재미있었어요.

• 80년대의 제록스 PARC 개념인 유비쿼터스 컴퓨팅은 오래전부터 존재해 왔지만, 컴퓨팅이 우리 주변의 표면으로 녹아드는 궤도에 있었습니다.
• Niantic에서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집니다. 기술이 우리를 더 좋게 만들 수 있다면 어떻겠습니까?
• 가상 비디오 게임 버전과 구별하기 위해 '실제 메타버스'라고 할 수 있지만, 솔직히 데이터, 정보, 서비스 및 대화형 창작물이 혼합된 현실에서 더 나은 모습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실제 메타베이스를 구축하려면 전 세계 수억 명의 사용자의 상태를 동기화하고(그와 상호 작용하는 가상 객체와 함께), 사용자와 객체를 물리적 세계와 정확하게 연결하는 두 가지 주요 기술 과제가 교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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