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w 8/10 '21 posted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Overbit News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첫 번째 이야기는 미국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주말에 채택된 양당적 인프라 계획의 내용을 수정하기 위한 암호화폐 업계의 마지막 로비 시도는 해당 부문의 플레이어가 직면하게 될 IRS 조사를 성공적으로 줄였놨습니다.

최종 입법 문구에서는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우려를 완화하기 위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지난 주 대다수의 부문 참가자를 브로커로 분류하고 정보를 국세청에 제출하도록 요구하는 신규 요건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해당 조항은 10년 동안 약 280억 달러를 조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암호화폐 로비스트들의 반발 이후 의원들은 해당 법안의 조항을 브로커의 정의를 확장하는 대신 "명확하게" 하는 것으로 수정했습니다. 이 법안은 또한 "탈중앙화 거래소 또는 P2P 시장"을 구체적인 대상으로 하는 표현을 생략했습니다.

암호화폐 업계는 암호화폐 채굴자나 디지털 화폐 생성자 또는 거래 이면의 소프트웨어를 계속 이동시키는 "노드 운영자"에게 더 엄격한 세금 집행이 적용되어서는 안 된다고 단호하게 주장하고 있습니다. 로비스트들은 계속해서 상원의원들에게 법안을 더 명확하게 하기를 요구하며, 초기 부문의 해당 부분이 법에서 제외하도록 주장 했습니다.

업계 로비스트들은 해당 법안의 목적에 대해 오하이오의 롭 포트만 상원의원을 비롯한 고위 의원들에게 확신을 줬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재무부의 확신과 같이, ​​바이든 대통령의 법안 통과 및 서명 이후 법을 실제 시행할 수 있는 보다 광범위한 재량권을 가지고자 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미국의 암호화폐 규정이 보다 더 명확해지기를 바라는 가운데, 다음 이야기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a href="https://www.overbit.com/ko/" rel="nofollow"> 오버빗 </a> | <a href="https://www.overbit.com/ko/features/margin-trading/" rel="nofollow"> 마진 거래</a> | <a href="https://www.overbit.com/ko/contracts/btcusd/" rel="nofollow"> 비트코인</a> | <a href="https://blog.overbit.com/ko/ideorium-ethereum-eth-iran-mueosinga/" rel="nofollow"> 이더리움</a> | <a href="https://www.overbit.com/ko/affiliates" rel="nofollow"> 비트코인 협력 업체</a> | <a href="https://www.overbit.com/ko/contracts/xrpusd" rel="nofollow"> 리플 </a> | <a href="https://www.overbit.com/ko/contracts/ltcusd"> LTCUSD </a>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