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w 6/25 '21 posted
이번 주 비트코인의 가격은 억만 장자 헤지 펀드 매니저 인 폴 튜더 존스(Paul Tudor Jones)의 긍정적인 발언 이후 월요일에 4 만 달러 이상으로 올랐습니다.

튜더 존스는 월요일 CNBC의 "Squawk Box"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도구로서 비트코인을 좋아합니다. 모두가 제게 비트코인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묻습니다. 제가 확실히 아는 것은 금 5 %, 비트 코인 5 %, 현금 5 %, 상품 5 %로 투자비율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암호화폐는 일요일에 테슬라 CEO인 일론 머스크가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향후 비트코인 결제를 재개 할 수 있다고 말한 후 가장 최근의 상승세를 이끌었습니다.

$ 34,880에서 하루를 시작한 후 비트코인은 월요일 초 $ 40,000를 넘어 섰습니다.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암호화폐는 최근 거래가 중 최고치를 유지했으나, 그후 24 시간 동안 5.4 % 상승한 39,749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비트코인은 극심한 변동에도 불구하고 연초 이후 30 % 이상 상승했습니다.

4 월에 $ 64,829.14라는 사상 최고치를 갱신한 후, 5월에 하루에 30%의 하락을 겪은 후 약 $30,000의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인플레이션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가치 저장소로서 비트코인에 대한 기관 투자자의 관심이 급격히 증가하여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튜터 존스는 지난 봄 CNBC에서 그의 자산 중 비트코이 "거의 2 %"를 차지하고 있다고 처음 공개했습니다. 그 이후로 Stanley Druckenmiller, Bill Miller 및 Ray Dalio가 비트코인에 대한 지지의 목소리를 더했습니다.

BNY Mellon 및 State Street와 같은 대형 관리 은행에서, 다양한 고객들과 대형 금융 기관 (BlackRock, Morgan Stanley 및 Goldman Sachs등) 에 암호화폐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시도하면서, 고객에게 안전한 방식으로 비트코인 관련 상품을 제공하는 방법이 개발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관 투자자들은 비트코인의 상승물결에 편승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는 비트코인을 포트폴리오에 포함시키려는 시도는 투자 회사에 심각한 위험이 되었었습니다. "저에게 이것은 시대의 변화에 따라 제 재산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 중 한 가지일 뿐입니다. 이것은 훌륭한 투자 다양성을 제공합니다."라고 튜터 존스는 덧붙였습니다.

비트코인은 투자자의 발언 직후 700달러가 상승하였습니다. 주말 상승세는 머스크가 일요일에 테슬라는 "채굴자들이 합리적인(~50%) 청정 에너지 사용을 시작했을 때 "비트코인 결제 수락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발표 한 뒤 상승이 이루어졌습니다. 

<a href="https://www.overbit.com/ko/" rel="nofollow"> 오버빗 </a> | &#8203;<a href="https://www.overbit.com/ko/features/margin-trading/" rel="nofollow"> 마진 거래</a> | &#8203;<a href="https://www.overbit.com/ko/contracts/btcusd/" rel="nofollow"> 비트코인</a> | &#8203;<a href="https://blog.overbit.com/ko/ideorium-ethereum-eth-iran-mueosinga/" rel="nofollow"> 이더리움</a> | &#8203;<a href="https://www.overbit.com/ko/affiliates" rel="nofollow"> 비트코인 협력 업체</a> | &#8203;<a href="https://www.overbit.com/ko/contracts/xrpusd" rel="nofollow"> 리플 </a> | &#8203;<a href="https://www.overbit.com/ko/contracts/ltcusd"> LTCUSD </a>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