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6/19 posted
인 Pete Lau는 "우리 조직을 Oppo와 더욱 통합"한다는 계획을 포함한 "새로운 여정"을 발표했습니다. 라우 회장은 이날 원플러스의 포럼에 올린 글을 통해 "원플러스의 미래를 위한 전환점에 서 있다"며 "팀으로서, 브랜드로서 적응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2013년 표면상으로는 오포에서 탈퇴한 뒤 로가 칼 페이와 함께 시작한 원플러스로서는 극적인 움직임처럼 들립니다.

• Lau가 두 회사에 근무하면서 OPPO와의 "더 깊은 통합"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OnePlus가 "독립적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제안함에 따라 이 뉴스에서 이상한 부분이 발생했습니다.
• 이전에 발표했던 R&D 노력을 공유하겠다는 발표 이후 , 현재는 OnePlus CEO Pete Lau가 OnePlus가 OPPO와 "더욱 통합될 것"이라고 발표함에 따라 이러한 농담이 현실화되었습니다.
• Lau는 OnePlus 팬들에게 "이 변화는 커뮤니티와 사용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스마트폰 판매업체 원플러스가 중국에서 인기 있는 형제간 스마트폰 업체 오포와 '더욱 통합'하겠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원플러스는 앞으로도 독자적으로 운영되겠지만, 두 단체는 더 많은 조직을 합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원플러스는 오포와 인연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지 오래입니다. 둘 다 중국 회사인 BBK 전자 아래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전에 OnePlus 전화기에 Oppo 디자인 기능이 등장한 적이 있습니다.


A New Journey for OnePlus [forums.oneplus.com]
OnePlus Is Merging With Oppo [www.extremetech.com]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6/19 answered

https://twitter.com/ricswi/status/1405758597833781252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