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5/27 '21 posted
일주일간의 추측 끝에, 오늘 아마존은 로키, 로보캅, 그리고 제임스 본드의 스튜디오 본사인 MGM을 인수하기로 확실히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84억5000만 달러 규모의 이번 거래는 아마존 인수로는 두 번째로 큰 규모로, 2017년 홀푸드를 137억 달러 매입한 데 이어 두 번째입니다. 또한 스트리밍 전쟁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최근의 강력한 움직임으로, 스트리밍 서비스가 궁극적인 승리를 거두거나 최소한 생존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리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 "MGM의 인수 주제는 매우 간단합니다. MGM은 매우 사랑받는 지적 재산에 대한 광범위하고 깊은 카탈로그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Bezos는 말했습니다. "MGM의 재능 있는 사람들과 Amazon Studios의 재능 있는 사람들을 통해 우리는 21세기 IP를 다시 상상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 AT&T는 2018년 1080억 달러에 Time Warner를 인수했으며 지난 주 이 회사를 Discovery, Inc.와 합병하는 별도의 회사로 분리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왜 지금일까요? 아마존은 왜? MGM이 왜? 그리고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규제 당국이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둘 것인가? 간단한 답변: 미디어 세계는 통합되고 있고 인수 희망자를 위한 목표들이 많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아마존은 수억 달러를 비디오에 쏟아 부었습니다. 그리고 스튜디오를 소유하는 것은 스튜디오가 소유하고 있는 지적 재산권에 대한 권리로서, 정말로 보고 싶은 영화와 TV 쇼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트리밍을 소유하고 싶어서가 아니라 당신이 아마존에 계속 오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www.bizjournals.com]
Are you a robot? [www.bloomberg.com]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5/27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5/27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