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w 5/19 '21 posted
이번에 최고가를 달성한 암호화폐는 시가총액 기준 세계 두 번째 규모의 암호화폐이면서 대표적인 ‘알트코인’으로 알려진 이더리움 입니다.

한동안 비트코인의 그림자에 가려졌던 이더리움은 최근 비트코인 대신 투자할 대체 암호화폐를 찾는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상승 포물선을 그렸습니다. 지난4월 동안 비트코인 가격은 2% 이상 하락한 반면, 이더리움 가격은 40% 이상 상승했습니다. CoinMarketCap에 따르면5월에 들어선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았을 무렵 전체 암호화폐 시장의 시가총액은 약 2조5천억 달러였습니다.

사실 이더리움의 활약이 비트코인의 뒤를 바짝 쫓고 있다는 사실은 놀랍지 않습니다. 2020년 하반기부터 시작되어 2021년에도 시장에 대한 관심은 지속적으로 미친듯이 치솟았으며, 특히 Goldman Sachs, Morgan Stanley, Tesla 및 Square 등과 같은 기관 및 기업도 대거 뛰어들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암호화폐 시장의 지속적인 광기에 확신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Bank of America 증권의 수석 투자전략가인 Michael Hartnett은 현재 상황에 대해 "모든 거품의 근원"이라고 표현 했으며, Alvine Capital의Stephen Isaacs는 "상품에 대한 근간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달, 몇 주, 심지어는 며칠마다 역대 최고치를 갱신하는 시장에 반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오버빗 마진거래소를 추천 드립니다.

<a href="https://www.overbit.com/ko/features/margin-trading/" rel="nofollow"> 마진 거래 | </a><a href="https://www.overbit.com/ko/contracts/btcusd/" rel="nofollow"> 비트코인 | </a><a href="https://blog.overbit.com/ko/ideorium-ethereum-eth-iran-mueosinga/" rel="nofollow"> 이더리움</a>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