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4/13 '21 posted
마이크로소프트가 AI 기업 뉘앙스를 인수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의 헬스케어 산업 클라우드 전략을 가속화할 것이며 주변 AI의 다른 통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는 월요일 뉴언스 커뮤니케이션스를 197억 달러에 인수할 것이며 올해 거래가 끝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뉘앙스는 의료 산업에서 드래곤 음성 인식 소프트웨어로 잘 알려진 인공지능 회사입니다.

• 인공지능 및 음성 기술 회사인 Nuance Communications Inc.를 인수하기 위해 사전 협의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Gartner의 선임 이사 분석가인 Gregg Pessin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새로운 인수를 통해 복잡한 음성 인식에 대한 AI의 토대를 파악한 후 이제 Interactive Voice Response 기술과 같은 의료 서비스 이외의 다른 분야로 전환하려고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CEO인 Satya Nadella는 보도자료를 통해 "Nuance는 의료 서비스 제공 시점에 AI 계층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 AI의 실제 적용 분야의 선구자"라고 밝혔습니다.
• Nuance는 헬스케어를 넘어, Interactive Voice Response, 가상 어시스턴트, 디지털 및 생체 인식 솔루션 전반에 걸쳐 AI 전문 지식과 고객 참여 솔루션을 전 세계 기업에 제공합니다.


그 거래는 뉘앙스의 순채무를 포함합니다. 뉘앙스는 딥 러닝을 사용하여 음성을 전사하고 사용자의 음성에 적응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드래곤 소프트웨어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Nuance는 의료 산업에서 특히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의사 및 의료 전문가에게 음성 기술을 제공하여 메모를 받아 적을 수 있도록 합니다. AI의 딥러닝 붐에 힘입어 스피치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상황에서 나온 것으로, 이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도 동시에 많아지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를 위한 최신 AI 솔루션의 인상적인 기술과 잠재력을 감안할 때, 뉘앙스의 구매는 의미가 있습니다. 게임을 변화시킬 제품은 2 월 2020 일에 발표된 뉘앙스 드래곤 앰비언트 경험 즉 DAX입니다. 이전의 의사들은 의사들에게 장치를 사용하여 노트를 transcribe한 다음 하루가 끝나면 서류 작성을 끝내는 데 시간을 보내고 DAX는 행정적 부담을 벗어냅니다.

 • 처음에는 LinkedIn Corp.의 260 억 달러 거래 이후 Microsoft의 두 번째로 큰 인수가 될 수있는 이상한 후보자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Are you a robot? [www.bloomberg.com]

Are you a robot? [www.bloomberg.com]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4/13 '21 answered

https://twitter.com/carnage4life/status/1381594277562646533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4/13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