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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otick은 투자자들에게 "World of Warcraft 커뮤니티를 지속하고 확장하기 위해 더 자주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저희는 모바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Warcraft를 여러 번 경험해 보았고 그들은 현재 저희 프랜차이즈의 사랑받는 IP를 기반으로 한 고급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 액티비전 블리자드 주가는 수익 이후 급등합니다.
• ”작년에 Activision Blizzard는 장기적인 전략적 성장의 4 가지 기둥을 설명했습니다. 더 많은 신규 출시, 라이브 운영 개선, 인기있는 PC 및 콘솔 게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확장, 도시 기반 플레이어 리그와 e스포츠로의 분기점화와 같은 "새로운 참여 모델"의 네 가지 성장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 한편, 시장 실적(마켓퍼폼) 등급과 100 달러 목표 가격을 제시한 Cowen 애널리스트 Doug Creutz는, "콜 오브 듀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캔디 크러쉬" 외에도 연간 1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디아블로"와 "오버 워치"와 같은 2 개의 프랜차이즈를 추가로 보유 할 것이라고 말하는, 회사의 예상에 대해 회의적인 의견을 표명했습니다.
• Activision Blizzard는 보도 자료에서 회사가 "기타 주요 지적 재산"에 대한 개발중인 타이틀에 대해 "중요한 진전"을 이뤘다고 보도했으며, 회사는 "2022 년 이후에 더 많은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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