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1/8 '21 posted
• 무료 게임들은 계속해서 대부분의 수익(78%)을 창출했고, 아시아 시장은 무료 게임 수익의 59%를 차지했습니다.
• Honor of Kings와 Peacekeeper Elite, 두 Tencent 타이틀 모두 한 해 동안 20 억 달러 이상을 벌어 들였습니다.
• 게다가, 게임 비디오 콘텐츠는 2020년에 93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되어 12억 명의 시청자들에게 도달했습니다.
• 대부분의 모바일 플레이어(미국의 62%)가 이미 모바일 기기를 주요 게임 플랫폼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수익은 안정적이었습니다.
• Nintendo의 Animal Crossing : New Horizons는 프리미엄 출시 다운로드에 대한 콘솔 기록 (Call of Duty : Black Ops IV에서 설정)을 경신하여 2020 년에 가장 큰 히트작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 디지털 게임 수익은 2021 년에 거의 정체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폐쇄 기간 동안 형성된 장기적인 습관은 그대로 유지 될 것이라고 SuperData는 말했습니다.
• Microsoft의 매출과 가입자 수는 2020년 11월 1년 전에 비해 각각 179%와 175% 증가했습니다. 한편, 소니와 닌텐도는 하드웨어 판매를 촉진하는 플랫폼 배타적인 것에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 SuperData는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경쟁 시장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2021 년에도 업계 통합이 계속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o Looking Back [tech.fb.com]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1/8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1/8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