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9/13 posted
•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구독으로 제공되는 게임은 App Store에서 직접 다운로드해야하며 구독자의 중복 결제를 방지하도록 설계되어야 하며 비 구독자 고객에게 불이익을주지 않아야합니다.
• "카탈로그 앱에 포함된 모든 게임은 개별 App Store 제품 페이지에 연결되어야합니다."라고 회사는 덧붙입니다.
• 즉,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게임에는 App Store에 개별 목록 페이지가 있어야 하며 Apple 팀의 검토를 위해 개별적으로 제출해야합니다.
• 개별 게임은 일반 리뷰 요구 사항도 적용됩니다. 여기에는 인앱 구매에 Apple의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 30 % 수수료입니다.
• 각 스트리밍 게임은 App Store 제품 페이지가 있고, 차트 및 검색에 나타나고, 사용자 평가 및 리뷰가 있고, 사용자의 기기 등에 ScreenTime 및 기타 보호자 통제 앱으로 관리 될 수 있도록 개별 앱으로 App Store에 제출해야합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대변인은 성명에서 "이것은 여전히 고객에게 나쁜 경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게이머들은 영화나 노래와 마찬가지로 하나의 앱 내에서 큐레이트 된 카탈로그에서 게임으로 바로 이동하기를 원하며 클라우드에서 개별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100 개 이상의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됩니다.”라고 Microsoft 담당자가 성명을 통해 말했습니다.
• 지난 8 월, 애플의 앱 스토어 제한으로 인해 각 게임을 개별적으로 검토해야했기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는 결국 프로젝트 xCloud를 iOS로 가져 오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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