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9/8 '20 posted
• 사용자가 버튼을 누르는 것은 두 번째 에너지 원입니다.
• 연구원들은 이것이 체스, 솔리테어, 테트리스를 포함한 일부 게임에서 플레이 가능한 시나리오라고 생각하지만 아직 모든 (액션) 게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Josiah Hester 씨는 "사용자의 작업에서 에너지를 수집하는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는 최초의 인터랙티브 장치입니다"라고 조사를 공동 주도한 Northwestern의 Josiah Hester 씨는 말합니다.
• 에너지 인식 게임 플랫폼 (ENGAGE)은 원래 Game Boy의 크기와 폼 팩터를 가지고 있으며 섀시 전면에 태양 전지판 세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또한 시스템 상태를 비 휘발성 메모리에 저장하여 오버 헤드를 최소화하고 전원이 복구 될 때 빠른 복원을 허용하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 "지속 가능한 게임을 제공하고 배터리를 완전히 제거하여 그 방향으로 큰 걸음을 내디뎠습니다"프로젝트의 공동 리더 중 하나 인 TU Delft의 Przemyslaw Pawelczak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 이제 Northwestern University와 Delft University of Technology의 연구원 팀이 클래식 콘솔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개발하여 4 개의 AA 배터리의 배열을 5 열 태양 전지 패널과 버튼을 5 개 늘어 놓은 것으로 대체하여 플레이하는 동안 전력을 획득합니다.


Battery-free Game Boy runs forever [news.northwestern.ed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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