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yun 3/19 '13 posted (3/20 '13 edited)
[채널IT] 윈도우 폰 8, 내년 기술 지원 끝난다 - YouTube
MS의 윈도우 폰 그 공식적인 지원이 18개월동안이고, 따라서 2014년 여름에는 현재의 윈도폰 지원이 끊긴다는 외신 소식입니다. 물론 그 사이에 업그레이드가 되면 됩니다. 그런데 윈도폰 다음버전이 어떻게 되는지 소식이 없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예 윈도폰이 나오는지 어쩌는지 소식이 ...




갤럭시 S4 발표하면서 이런 게임패드 액세서리가 나왔었죠.
여기에 꼽을 수 있는 폰의 크기가 최대 6.3인치인데요, 그런데 현재 6인치대 제품이 갤럭시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갤럭시 노트3가 이 크기가 되지 않을까라는 전망이 나왔답니다. 
그런데 이게 블루투스로 되는 게임패드죠, 펜텍 베가 No. 6가 꼽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점쳐 봅니다. 
참... 예전에는 이런 조이스틱 꼽아서 TV앞에 옹기종기 앉아서 게임하고 했었는데 말입니다. 스마트폰은 게임도 혼자 해야 하네요.  

갤럭시S4 마이크로 사이트에 따르면 게임패드는 4인치부터 6.3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 크기를 지원한다.



MS의 윈도우폰. 그 공식적인 지원이 18개월동안이고, 따라서 2014년 여름에는 현재의 윈도폰 지원이 끊긴다는 외신 소식입니다. 
물론 그 사이에 업그레이드가 되면 됩니다.  
그런데 윈도폰 다음버전이 어떻게 되는지 소식이 없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예 윈도폰이 나오는지 어쩌는지 소식이 없습니다. 
나오지도 않았는데 지원이 끊긴다는 뉴스가 나오니 아무도 관심이 없죠. 
악플보다 무서운게 무플입니다. 관심이 떠나고 있다는 점. 걱정하셔야 합니다. 

In short, each OS gets a total of 18 months of support, and that period has of course already begun, as both operating systems are shipping on various hardware. Support for WP8 will end first, on July 8th, 2014


카시오라고 우리가 한 때 좋아했던 일본 브랜드가 있었죠. 여기서 은근히 스마트폰 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카시오 지쇼크라고 시계가 유명했는데, 이거 블루투스 버전도 있고, 또 우리는 모릅니다만 카메라앱 같은것도 만듭니다. 
그리고 지쇼크의 스마트폰 버전일까요. 방수기능이 탑재된 폰이 출시됐습니다. 
여기 보시는 것처럼 수영장에서까지 폰을 쓸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유독 화장실에 폰 자주 빠트리시는 분 있죠. 
화장실에 빠진 폰이 이 카시오폰이 아니시라면, 
폰 꺼내시자마자 절대 전원 넣지 마시고 바로 수리 센터로 달려 가셔야 합니다. 전원 넣으시면 안됩니다.  단, 침수 수리는 유상입니다. 

18일 서울 용산구의 한 수영장에서 모델들이 새로 출시된 방수 스마트폰인 카시오 지즈원(G'zOne)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모델을 출시한 LG U+측은 "급격히 늘어난 아웃도어 스포츠 인구에 최적화된 스마트폰"이라 밝혔다.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