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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자체 퍼블리싱 확대"는 특히 "경험이있는 독립 게임 개발자"를 대상으로하며 Unit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 Google은 소규모로 시작하고 있습니다만, 이것은 "모든 규모의 개발 팀이 타이틀을 Stadia에 반입하기 위한 길을 열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 그러나 경영진은 Splash Damage의 "미션"이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라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 Google은 Unity를 사용하고 Stadia을 출시 데이 플랫폼에 포함되는 개발자에게 기술 지원 및 하드웨어, 자금을 제공합니다. Google은 보다 독립적인 개발자가 Stadia에서 셀프 출판하는 것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
•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Stadia는 개발자에게 최대 5 개의 물리적 개발 키트, 지정되지 않은 자금 및 Unity의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 대신, 개발자는 Unity 2019.3 이후에 게임을 빌드하고 올해 또는 내년에 출시를 계획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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