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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MD RDNA 2는 차세대 AMD Radeon 그래픽 카드와 Xbox 시리즈 X를 지원합니다.이 아키텍처에는 DirectX Raytracing (DXR), VRS (Variable Rate Shading), Mesh Shader 및 Sampler Feedback의 4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 Xbox 시리즈 X에서 작동하는 DirectX 12 Ultimate와 이를 지원하는 AMD의 새로운 RDNA 2 게임 아키텍처를 통해 개발자는 최신 기능을 사용하는 타이틀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이제 Microsoft는 새로운 그래픽 API 인 DirectX 12 Ultimate를 발표하여 GeForce RTX의 혁신적인 기술을 멀티 플랫폼 차세대 게임의 표준으로 체계화했습니다.
• 많은 개발자들이 이미 30여 가지 DirectX Ray Tracing 게임이 출시되거나 발표해 이러한 기술을 갖춘 차세대 경험을 만들어 냈으며 이제 DirectX 12 Ultimate가 출시되면서 그 채택이 빠르게 증가 할 것입니다.
• 한편, AMD는 곧 출시 될 RDNA 2 GPU 슬레이트가 DirectX 12 Ultimate API를 "완전히 지원"할 것이지만 이전 세대의 AMD 카드는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동적 셰이더 광선 추적을 대체하는 대신 인라인 광선 추적이 대안 모델로 제공되므로 개발자는 동적 쉐이더 호출의 묵직함을 갖지 않는 저렴한 광선 추적 호출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오늘 AMD는 Microsoft와 Sony의 차세대 콘솔을 뒷받침하는 새로운 RDNA 2 GPU 아키텍처에 대한 DX12 Ultimate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 새로운 인라인 레이 트레이싱 기술은 특정 게임에 더 적합한 조명 효과를보다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 있도록하며, GPU 셰이더는 CPU와 대화하지 않고 레이 트레이싱을 호출 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엔진은 배회하는 동안 레이 트레이싱 셰이더를 보다 효율적으로 로드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DirectX 배지가 그래픽 하드웨어에 나타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DirectX 12 Ultimate라고하며, 오늘 발표된 "모든 차세대 그래픽 하드웨어 기능"에 대한 지원을 나타냅니다.


Announcing DirectX 12 Ultimate [devblogs.micro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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