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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를 통해 게임 개발자는 최대 100GB의 게임 자산을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즉, 부팅 및 로드 시간이 단축되는 반면 그래픽의 경우 프레임 속도가 더 안정되고 해상도가 높아집니다.
•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모든 새로운 하드웨어는 개발자가 Microsoft의 특허 받은 가변 속도 쉐이딩 및 하드웨어 가속 DirectX Raytracing을 활용할 수 있게 하는데, 후자는 Series X의 "가장 큰"장점 중 하나로 표시됩니다. 또한 60fps에서 4K로 게임을 "개발자에게 타협하지 않고" 실행할 수 있으며 최대 120fps를 지원합니다.
• Xbox 시리즈 X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사이의 격차를 해소할 방법을 설명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Xbox Velocity Architecture'가 두 가지를 통합하고 게임 내 자산의 스트리밍을 최적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블로그 포스트는 "Xbox Velocity Architecture는 콘솔 개발에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능을 열어서 개발자가 100GB의 게임 자산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습니다.
• CPU는 새로운 콘솔의 두뇌이며, GPU는 심장이지만, Xbox Velocity Architecture는 영혼입니다. "
• "Xbox Velocity Architecture는 과거보다 훨씬 빠릅니다.
• Microsoft는 Xbox Series X에서 Seagate와 제휴하여 과거의 메모리 카드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외부 1TB SSD 확장을 제공했습니다.
• Microsoft는 Xbox Series X에 새롭고 향상된 컨트롤러를 제공하며,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면서 손의 느낌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콘솔은 게임에서 더 높은 해상도를 제공할 때 PC보다 뒤떨어졌지만 종종 컴퓨터보다 더 저렴하고 설정하기 쉽습니다.
• 메모리 할당 방법에 대해 게임은 총 13.5GB를 갖습니다. 여기에는 10GB의 GPU 최적 메모리와 3.5GB의 표준 메모리가 모두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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