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 12/8 '19 posted
• “크리에이티브 툴을 사용하면 몰입형 환경에서 조각, 모델링 및 페인트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므로 캐릭터, 사물, 환경, 표현력있는 예술 작품 등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이는 생산성 및 게임 이외의 사용 사례에서 VR의 성숙도와 가치를 보여 주므로 전체 VR 커뮤니티에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 산호세 소프트웨어 대기업은 이 프로그램에 얼마를 지불했는지 말하지 않았으며, Photoshop, Dimension, After Effects, Substance 및 Aero와 같은 Adobe의 3D 및 VR 도구 포트폴리오를 계속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 Oculus Medium은 2016 년 회사의 터치 모션 컨트롤러와 함께 출시되었으며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이외에 VR이 어떻게 유용 할 수 있는지에 대한 탐구로 시작되었습니다.
• Adobe는 3 년 전에 Facebook이 처음 시작한 Oculus Medium 조각 응용 프로그램의 새로운 집입니다.
• Allegorithmic의 전 CEO이자 현재 회사와 그 Substance 도구가 인수된 후 Adobe의 3D 및 몰입형 노력의 부사장인 Sebastien Deguy의 블로그 게시물은 Medium 형성이 “우리가 다루고 싶은 것으로 생각합니다.
• Substance Twitter 계정의 트윗에 따르면, 그리고 Medium 팀 구성원의 추가 트윗을 통하면 “Medium 팀의 일부 구성원이 Adobe로 이전하고 있습니다.


[www.bizjournal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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