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 12/7 '19 posted
• 하와이의 마우이 섬에서 개최되는 Snapdragon Summit에서 퀄컴은 오늘 XR2 플랫폼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세계 최초의 5G 용 증강 현실 (XR) 플랫폼"입니다.
• XR2는 초당 90 프레임으로 3K x 3K 해상도의 디스플레이 패널을 지원하며, 초당 60 프레임으로 최대 8K의 360도 비디오를 지원하며, 모두 맞춤형 실리콘을 사용하여 이러한 패널의 대기 시간을 매우 낮게 유지합니다.
• Snapdragon 7c는 보급형 장치를 목표로합니다.
• Snapdragon 7c는 Octa-core Qualcomm Kyro 468 CPU 및 Qualcomm Adreno 618 GPU로 구동됩니다.
•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Qualcomm은 Enterprise Compute Platform의 일부로 고급 스냅 드래곤 8cx를 자세히 설명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워크 스테이션 랩탑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 Niantic의 공동 설립자이자 CTO 인 Phil Keslin은 블로그 게시물로 이 움직임을 자세히 설명하고, 이 프로젝트가 "AR 안경 레퍼런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구성 요소를 아우르는 통합 디자인에 대한 다년간의 공동 협업"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Qualcomm은 방금 새로운 가상 및 증강 현실 플랫폼을 발표했으며, 스마트 안경 참조 디자인에서 Ingress 및 Pokémon Go와 같은 게임을 담당하는 Niantic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 퀄컴의 칩은 이미 Microsoft의 HoloLens 같은 헤드셋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최근 출시된 HoloLens 2는 VR / AR 전용 XR1 대신 Snapdragon 850 칩을 사용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증강 현실은 느리게 발전했으며 주로 소비자 제품이 아닌 특수 엔터프라이즈 하드웨어에 유용합니다.
• 7C는 X15를, 8c는 X24을 갖춘 내장 Snapdragon LTE 모뎀 덕분에 두 SoC 모두 고속 셀룰러 데이터 연결을 즐길 수 있습니다. 후자는 멀티 기가비트 연결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향후 몇 년 동안, 누구에게나 충분한 모바일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 Snapdragon 8c는 Snapdragon 850의 정신적인 후계자입니다. 7nm 제조 노드를 기반으로 하며 이전 모델보다 CPU 성능이 30 % 향상되었습니다.
• 퀄컴은 저가형 시장을 타겟으로 한 대처로 새로운 Snapdragon 8c 및 7c를 오늘 발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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