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5/2 '21 posted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음 주요 업데이트에서 AAC가 지원되는 블루투스 오디오를 윈도우 10에 추가할 계획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올해 말에야 안정적 분기점에 도달할 수 있지만 Windows 인사이더는 Preview Build 21370을 다운로드해야 이미 이 기능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AAC(Advanced Audio Coding) 코덱은 업계 전반에 걸쳐 널리 사용되지 않을 수 있지만, 애플 장치는 꽤 오랫동안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기다릴 수 없는 경우 Windows 인사이더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받을 수 있습니다.

설정 (WinKey + I)을 열고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Insider 프로그램으로 이동하십시오. 시작 시작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메시지가 나타나면 사용할 Microsoft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릴리스 미리보기 채널"을 선택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시 확인을 클릭하고 메시지가 나타나면 PC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PC가 재부팅되면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Update로 이동하여 업데이트 확인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Windows 10, 버전 21H1에 대한 기능 업데이트"가 선택적 설치로 제공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류중인 업데이트를 먼저 설치하십시오.

Windows 인사이더는 현재 빌드 21287 이상을 사용하여 이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이는 장치에서 OS의 베타 버전을 실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 최종 업데이트를 10월에 발송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기다릴 수 없다면 지금 바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5/2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