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yun's image goodhyun 1.2K390
9/10 '12 posted

직설IT수다 10화

노키아는 이번 동영상을 퓨어뷰 기술을 적용한 루미아 920의 카메라로 촬영한 것이라고 소개했지만, 동영상 속에 보이는 창문에는 한 남자가 큰 카메라로 비추고 있는 모습이 희미하게 비춰졌다.
한 트위터 사용자가 엠마 허밍에게 “자녀들에게 브루스 윌리스의 아이튠즈 계정을 가르쳐 주면 되지 않느냐”라는 트윗을 날렸고 엠마 허밍은 “그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제프리는 자신이 삼성 제품 홍보를 거절하자 삼성 PR 관계자가 전화를 걸어와 "당신에겐 두 가지 선택이 있다. 삼성 제품을 홍보하던지, 그게 싫다면 이 전화가 끝나는 순간부터 호텔과 귀국 비행기표는 알아서 구하라"라며, 이후 몇분 후 다시 걸려온 전화에서 "이 일을 발설하지 않으면 귀국 비행기표를 끊어주겠다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6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 회의실. 전병헌 의원 주최로 열린 '공공기관 SW구매 개선을 위한 토론회'는 정부의 SW산업에 대한 이율배반적 태도에 대한 성토가 이어졌다. 특히 주제발표에 나선 김진형 카이스트 교수는 거침없이 정부의 실정과 모순을 적나라하게 지적했다.
새로 나온 8.9인치 버전의 킨들 파이어 HD 4G LTE는 32GB 메모리에 눈에 자극을 덜 주는 고화질 화면(해상도: 1920 X 1200), 전면 카메라 등을 갖췄다. 기기 가격은 499달러이고, 1년에 49.99달러를 내면 월 250메가바이트(MB)까지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또한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 단순 소지자 등에 대해서도 무관용 원칙으로 노트북‧스마트폰‧USB메모리에 저장하는 행위와 인터넷, 모바일 메신져 등을 통한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을 링크만 해도 처벌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아이폰5에는 사람들을 놀래킬 만한 혁신은 없을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어차피 애플이 사용하는 모든 하드웨어 기술과 부품은 협력 회사를 통해 나온다. 협력회사는 다름아닌 우리나라의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등이다.
24인용 텐트를 혼자 치는게 가능할까라는 논쟁이 오프라인 축제로 이어져 화제다. 8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신월초등학교에서는 ‘T24 페스티벌’이 열렸다.
재판부는 "방통위가 갖고 있는, 이동통신요금 원가 산정에 필요한 사업비용 및 투자보수의 산정 자료 일체를 공개하라"고 판결했다. 또한 이동통신 3사가 방통위에 제출한 통신서비스 요금 산정 근거 자료 일체, 이동통신사의 통신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을 인가하기 위한 규정과 평가 및 심의 관련 자료 일체 등도 공개하라고 밝혔다.
애플과 삼성의 특허소송에서도 이게 문제였다. 삼성이 애플을 공격한 특허는 모두 표준특허고 이에 대해 삼성은 프란드 선언을 했다. 그런데도 삼성은 애플의 제품에 대해 판매금지를 청구했던 것이다. 표준특허여서 애플이 특허침해를 피할 길이 없다는 판단 때문으로 보이는데, 표준과 특허의 조화를 꾀하려는 원칙에 반하는 과도한 주장이다.

emb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