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9/29 '22 posted
파이어 TV 큐브(3세대)
아마존의 플래그십 파이어 TV 장치의 이 새로운 버전은 강력한 옥타 코어 2.0GHz 프로세서, Wi-Fi 6E 연결 및 HDMI 입력을 제공하므로 호환되는 케이블 TV 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 기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수십 년 동안 소위 스마트 TV라고 불리는 TV를 구입해 왔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똑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것들은 아름답지도 않고 유용하지도 않습니다."라고 Amazon Entertainment Devices and Services의 부사장인 Daniel Rausch는 말했습니다. "Omni QLED Series는 놀라운 예술 작품, 눈에 띄는 정보, 핸즈프리 컨트롤 등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스마트 TV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을 재상상합니다." 프리미엄 4K 화질Omni QLED Series의 프리미엄 화질은 가정에 진정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 파이어 TV 큐브는 4K 울트라 HD, 돌비 비전, HDR, 돌비 애트모스 오디오를 지원합니다.
• 한편, Alexa Widget을 사용하면 뉴스 및 헤드라인, 캘린더, 알림, 스마트 홈 장치 액세스, 스티커 메모 보기, 음악 또는 스트리밍 추천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아마존의 보도자료에는 "옴니 QLED 시리즈는 스트리밍을 하지 않을 때 내장된 존재 센서를 이용해 사람이 방에 들어올 때를 감지하고 아름답고 유익한 앰비언트 익스피리언스로 전환한다"고 적혀 있습니다.
• TV의 물리적 스위치를 사용하여 마이크의 연결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https://press.aboutamazon.com/news-releases/news-release-details/amazon-launches-its-smartest-tv-lineup-ever-fire-tv-omni-qled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9/29 '22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