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8/28 '22 posted
이미지 AI 시스템은 만화가, 19세기 다게레오타이피스트(daguerreotypists), 스톱모션 애니메이터 등의 스타일로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중요한 인위적인 한계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그것이 공인과 너무 독성이 있다고 여겨지는 내용을 묘사하는 이미지를 만드는 것을 막는 필터입니다.이제 DALL-E 2를 대체하는 오픈 소스는 곧 출시될 것이며, 그러한 필터는 없을 것입니다.런던과 로스알토스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 Stability AI는 이번 주에 DALL-E2와 유사한 시스템인 Stable Diffusion을 앞으로 몇 주 안에 공개를 앞두고 천 명이 넘는 연구원들에게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Stable Diffusion(안정적 확산)은 연구자들과 곧 대중 모두가 다양한 조건에서 이것을 실행할 수 있게 하고, 이미지 생성을 민주화할 것입니다"라고 안정성 AI의 CEO이자 설립자인 Emad Mostaque는 블로그 게시물에 썼습니다.
• 이 회사는 또한 LAION 그룹과 협력하여 LAION-Aesthetics라고 불리는 LAION 5B의 서브셋을 만들었는데, 여기에는 Stable Diffusion의 테스터들에 의해 특히 "아름답다"로 평가된 20억 개의 AI 필터링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8/28 '22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