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8/28 '22 posted
구글의 유튜브 TV 서비스는 곧 스포츠 시청에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로토콜에 따르면, 그 회사는 가입자들이 동시에 최대 4개의 라이브 피드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모자이크 모드라고 불리는 기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구글은 지난달 제조 파트너를 위해 개최한 행사에서 이 기능에 대해 논의했다고 합니다. 모자이크 모드는 구글이 유튜브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몇 가지 새로운 업데이트 중 하나입니다. Protocol은 스마트 TV 소유자들이 앞으로 몇 달 동안 향상된 YouTube Music 경험뿐만 아니라 더 나은 Nest 오디오 통합도 기대할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 구독자들이 4개의 스트림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은 구글이 NBA와의 최근 파트너십과 그 회사가 유튜브 TV를 코드 커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한 다른 투자의 논리적 확장이 될 것입니다.
• 마지막으로, 유튜브 뮤직은 구독자들이 그들의 라이브러리에 플레이리스트와 앨범을 찾아보고 추가할 수 있는 기능과 같은 스마트 TV를 위한 몇 가지 새로운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https://www.androidpolice.com/youtube-shorts-tiktok-clone-smart-tv/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8/28 '22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