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8/7 '22 posted
이는 원메디컬과 MGM의 최근 대규모 거래에 이은 것입니다. 만약 이번 인수가 성사된다면, 가정용 로봇 공학에 분수령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10년 동안, Roomba (그리고 뒤따르는 로봇 진공군)는 안키, 지보, 쿠리와 같은 이름들이 주류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데 실패했기 때문에 유일한 진정한 주류 가정용 로봇이었습니다.

아마존은 오늘 인기 있는 룸바 로봇 진공 시리즈의 제조업체인 아이로봇을 약 17억 달러에 인수한다고 발표함으로써 소비자 로봇 게임의 판도를 높였습니다. 아마존은 아이로봇의 순부채를 포함한 전현금 거래로 아이로봇을 주당 61달러에 인수할 예정입니다. 콜린 앵글은 아이로봇의 CEO로 남게 됩니다. 이 거래가 결렬되면 아마존은 아이로봇에 9,400만 달러의 해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라고 로이터통신은 전했습니다.

• 아이로봇은 발표문에서 매출 실적이 "북미와 EMEA의 소매업체들의 예상치 못한 주문 감소, 지연, 취소로 인해 주로 영향을 받았다"고 언급했습니다.
• 거래가 성사되려면, 아이로봇의 주주들은 거래에 동의해야 하고 규제 당국은 그것을 승인해야 할 것입니다.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8/7 '22 answered

https://twitter.com/jjvincent/status/1555535100665806849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