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12/26 '21 posted
우리의 초점은 기술 산업을 소집하고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CES의 마법을 디지털로 경험할 수 있는 능력을 주는 데 있습니다. CES 2022는 크고 작은 전 세계 기업들이 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를 구축하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구글은 테크 크런치(Tech Crunch)에 "우리는 심사숙고 끝에 CES 2022 쇼 플로어에 출연하는 것을 보류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하며 모든 직접 참석을 취소했습니다. 우리는 오미크론 변종의 전개를 면밀히 관찰해 왔고, 이것이 우리 팀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판단했습니다.
• 그러나 CTA는 오늘 아침 트윗 스레드를 통해 "2200개 이상의 기업이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2에 직접 참가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저인원 및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와 함께 우리의 종합적인 건강 대책을 고려할 때, 참석자들과 참가자들은 라스베이거스에서 사회적으로 거리를 두지만 가치 있고 생산적인 행사를 열거나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직원들의 건강과 복지가 우리의 궁극적인 우선순위입니다. MS는 28일 성명을 내고 "급변하는 COVID 환경에 대한 최신 데이터를 검토한 결과 CES 2022에 직접 참가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율주행차에 주력하는 알파벳 소유 웨이모도 비슷한 입장을 내놨다.로이터통신은 GM이 이번 쇼에 직원이나 임원을 파견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 레노버, T모바일, 아마존, 이전 페이스북, GM, 인텔, 트위터, 구글로 알려졌던 회사가 모두 COVID-19 공포를 이유로 철수했습니다.


Yahoo [techcrunch.com]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12/26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12/26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