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7/18 '21 posted
페이스북은 미래지향적인 생각인 당신의 마음만으로 소통하는 것에 대한 연구를 팽개치고 있습니다. 대신, 손목 기반의 신경 인터페이스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즉, 손목을 통해 신경 자극을 읽는 것에 기반을 둔 소프트웨어를 제어하는 방식입니다. 페이스북은 기술이 AR 안경을 제어하는 방법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페이스북 뇌 센서 "캡"보다 일반인의 입맛에 훨씬 더 맞을 것입니다. 

• Facebook은 자신이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오픈 소스화할 계획이며, 다른 연구원들이 이 머리에서 쓰는 시제품 장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두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기술의 장기적인 잠재력은 여전히 믿고 있지만, 시장에 보다 단기적으로 진입할 수 있는 다른 신경 인터페이스 접근 방식에 즉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Facebook은 블로그 게시물에서 "EMG를 사용하여 손목 기반 신경 인터페이스에 단기적인 관심을 집중하는 것이 타당하며, 이는 AR/VR 입력에 대한 단기적인 시장 진출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는 검증된 기술입니다.


MIT Technology Review [www.technologyreview.com]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7/18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