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6/12 '21 posted
민주당은 기술산업의 반경쟁적 행태를 겨냥한 법안들을 곧 발표할 예정입니다. The Technology 202가 입수한 5개 법안의 초안은 국회의원들이 규제당국이 페이스북, 구글, 애플, 아마존의 사업 관행을 통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연방법에 대한 다양한 변화를 저울질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백악관 과학기술정책실 및 국가과학재단 관계자들이 주도하는 학·관·산업계 12명으로 구성된 국가인공지능연구자원 태스크포스(TF)가 연구자에게 일정 부분 보안 접근을 제공할 수 있는 AI 연구자원 조성 전략을 마련합니다. 미국인에 대한 익명 데이터 저장소 접근, 인구 통계에서부터 건강 및 운전 습관에 이르기까지.
• 워싱턴—바이든 행정부는 목요일 더 많은 정부 데이터를 인공지능 연구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시작했는데, 이는 미국을 중요한 신기술의 최첨단에 서게 하기 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 트럼프 행정부 시절, 정부는 새로운 AI 연구소를 출범시키고 더 많은 정부 데이터를 연구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 린 파커 백악관 과학기술정책실 인공지능 담당 부국장은 목요일 태스크포스가 정부가 외부인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공동 연구 기반구조를 만들기 위한 로드맵을 의회에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2020년 국가 AI 이니셔티브법에서 의회가 지시한 대로, 태스크 포스는 모든 과학 분야에 걸쳐 AI 연구자와 학생이 컴퓨팅에 접근할 수 있는 공유 연구 인프라인 국가 AI 연구 자원(NAIRR)의 청사진을 만들고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방 자문 위원회 역할을 할 것입니다. 리소스, 고품질 데이터, 교육 도구 및 사용자 지원을 제공합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politics/2021/06/11/technology-202-house-democrats-will-target-tech-giants-with-major-set-bills/
US Launches National AI Task Force [www.infosecurity-magazine.com]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6/12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

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6/12 '21 answered



permanent link

Log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