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Wiki - Feel free to edit it. -

5/24 '12 posted

editoy 활용하기

오늘 광주 포럼 수요강좌에서는 이현승 대표님께서 
editoy 심화과정을 두시간 동안 열강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다 서툴고 어렵게만 느껴지지만  
익숙해지고 나면   편리함에 행복해질거 같아요

크롬-네이버-editoy-로 들어가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연동이 되어 있어요
저는 트위터 아이디로 들어 가서 로그인을 하였어요
editoy화면 오른쪽에 아래와 같은 사용법이 잘 나와 있네요


editoy 버튼을 여러분 브라우저에 달아 두세요

  1. editoy ← 이 버튼을 끌어다가 브라우저 상단에 고정시켜서 사용하세요.
  2. 웹페이지에서 인용하고 싶은 부분을 선택하신 후 editoy 북마크 버튼을 누르시거나 '선택부분 담기' 버튼을 누르면 여러분의 브라우저 안에 모아집니다.
  3.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 북마크 버튼을 누르면 글들에 들이 피어납니다. 누르면 글이 모여요
  4. 편집기의  버튼을 누르면 모아두신 내용으로 큐레이션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싸이트에서 여수엑스포를 검색하여 
관심이 가는 블로그 내용과 사진을 모아왔어요
출처까지 표시가 되네요~


당초 박람회 조직위는 여수엑스포 기간(93일) 1,080만명의 관람객이 박람회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했다. '하루 평균 5만명, 주말 평균 10만명 방문'이라는 수요예측 결과를 믿어 의심치 않았다. 그러나 막상 뚜껑을 연 결과, 180도 달랐다. 개막 12일째인 23일 현재 누적 관람객 수가 46만여명에 그칠 정도로 흥행 실적은 초라하기 짝이 없다. 19일 관람객 6만773명을 끌어 모으며 한때 선전하기도 했지만 이후 흥행행진은 끊겼다.

  절치부심하던 조직위는 석가탄신일과 주말이 낀 25~28일 전열을 새롭게 가다듬고 있다. 당초 관람객 유치 목표 실적을 달성하기 위한 장기 흥행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이 기간 고비를 잘 넘겨야 한다.

조직위 관계자는 "연휴기간 K-팝 공연과 대규모 온라인 게임 등 메가톤급 문화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을 만족시키고 이들을 통해 긍정적인 입소문도 내게 하겠다"고 말했다. 조직위는 이를 위해 25일 현대자동차그룹의 날을 맞아 김건모 이승환 2AM 세븐 시크릿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빅5 콘서트'를 선보인다. 또 R&B의 황제로 불리는 가수 존 레전드 내한공연(26일)과 온라인 축구게임인 'FIFA 온라인 2 챔피언십' 결선 토머먼트전도 마련했다. 이들 공연은 빅오(Big O) 해상무대뿐만 아니라 박람회장 내 길이 218㎙ 폭 30㎙ 규모의 엑스포디지털갤러리를 통해 삼차원 입체음향으로 동시에 중계된다.

조직위는 이 같은 문화공연이 관객몰이에서 제대로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단체 관람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가격이 할인된 야간 입장권을 판매하는 등 특별 대책을 마련키로 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연휴기간 흥행몰이에 실패하면 끝이라는 각오로 관객 유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과연 여수엑스포가 25~28일 관객몰이 절호의 기회에서 웃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음은 트위터로 가서
역시 여수 엑스포를 검색하여 관심가는 내용과 사진을 모아와서
글타래를 만들었어요



yoo_hw 약 1분 전 가고싶다 RT @jaokija: 여수엑스포 관람객이 제일 많이 찾는 곳은 아쿠아리움: 여수세계박람회 일일 입장객 수가 개장 후 처음으로 5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아쿠아리움이 최고의 진시관인 것으로 전해졌다.아쿠아리움 http://bit.ly/L2qgCf
ljungeun 약 1분 전 RT @starr355: 여수엑스포 일부 전시관의 공기질 문제가 나오고 있는데, 측정 당시는 도색 등 공사마무리가 한창일 때였고 이후 지속적으로 환기작업을 벌여 지금은 환경이 전혀 다르다죠. 최신검사 결과가 나온다니 잔치판 흥깨지 말고 기다립시다

이밖에도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
오늘은  여기까지  editoy를 이용하여 글타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앞으로  editoy를 많이 활용하게 될거 같아요







emb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