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sidefarm 9/11 '12 posted
Shin Hae Jung
네덜란드의 한 진보적인 성공회 교회에서 내건 옥외 광고판. <we don't care who is on top> http://creativemoves.tistory.com/24
2012/9/11 8:46 오전
Shin Hae Jung
'내가 움직인다고 세상이 바뀌겠어?'라고 생각하신다면, 엠네스티 인터네셔널의 <우리는 강력합니다(We are powerful)> 동영상 강권해드려요~ http://creativemoves.tistory.com/23
Creative moves :: 당신은 강력합니다 creativemoves.tistory.com 세상을 바꾸는 데 사람들이 주저하는 이유는,"내가 이걸 한다고 세상이 바뀌겠어?"라는 깊은 회의감일 때가 많습니다.엠네스티 인터네셔널은 바로 그 점을 포착했습니다.당신이 얼마나 파워풀한지, 얼마나 중요한 사람인지 말하고 싶었던 것이지요.아래 엠네스티의 <We are powerful> 동영상 함께 보시죠.
2012/9/3 9:47 오후
Shin Hae Jung
Shin Hae Jung님이 빨간 염소 히어로 소셜 빌리지에 1132번 째로 참여하셨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의 소셜 기부는 실제 기부가 되어 아프리카에 빨간 염소를 보내게 됩니다.
본 이미지는 나만의 모바일 배경화면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goo.gl/7uVGh
2012/9/3 1:43 오후

Login to comment

jihapark (9/11 '12)

세이브더칠드런, 겨울에 하는 모자뜨기도 그렇고 참여하면서 즐겁게 기부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괜찮은 단체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