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yun's image goodhyun 1.2K386
9/4 '12 posted (9/4 '12 edited)

직설IT수다 9화 토픽들

100만원짜리 갤럭시S3가 27만원…소송 영향? 출고가가 99만4천400원으로 100만원에 가까운 삼성전자[005930]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3’ LTE모델의 가격이 급락했다. 27일 스마트폰 거래 사이트인 ‘뽐뿌’에는 가입비와 유심 비용을 면제해주고 24개월 약정 조건으로 KT용 ‘갤럭시S3’ LTE모델을 27만원(할부원금 기준)에 판매한다는 내용이 게시됐다.
반면 우리나라에서는 주거지와 상가·학교·유흥가가 혼재돼 있어 전자발찌 착용자의 출입제한 구역을 구분하기 쉽지 않다. 대중교통 이용인구가 많고 늦은 퇴근과 야간의 모임 등으로 버스 정류장에서 집까지 밤늦게 어두운 골목길을 걷는 경우가 태반이다. 즉, 전자발찌 착용자의 행동반경 제약이나 인근 주민에 대한 경보 효과가 미국보다 제한적일 수 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8월29일 방통위원 티타임을 갖고, KT스카이라이프의 DCS(Dish Convergence Solution) 전송방식을 불법이라고 규정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30일 곧장 이를 반박했다.
이정웅 선데이토즈 대표는 “소셜 퍼즐게임인 ‘애니팡’의 동시접속자 100만 기록은 5600만 이용자를 보유한 카카오톡의 강력한 소셜 그래프가 아니었다면 이루기 어려웠을 것”
국내 사물인식업체 전문가는 구글의 특허를 가리켜 “사물의 기하학적 윤곽을 기존에 갖고 있던 정보와 비교하는 기술”이라며 “거대한 클라우드 환경의 서버를 이용해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구글의 ‘자동 영상 사물인식’ 기술은 구글이 가진 정보의 양에 따라 품질이 결정된다. 이 같은 방식은 사람이 사물을 판단하는 과정과 닮았다.
특히 ‘강남스타일’은 ‘지’ 뮤직비디오가 2009년 공개, 3년만에 달성한 기록을 49일 만에 뛰어넘은 것으로 경이적인 기록경신 속도를 남겼다.
이에 한 간부가 “직원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들으려면 무기명으로 받으라”고 제안하자, 현 위원장은 “한양대 (교수) 시절에도 익명으로 (의견을) 받으니 비방성 글이 많아서 안 되겠더라”며 “실명 게시판을 설치하라”고 지시했다.
정부는 28일 열린 국무회의에서 공인전자주소(#메일)와 공인전자문서중계자 제도 등의 시행을 위한 '전자거래 기본법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했다.    세계 최초로 도입되는 공인전자주소(#메일) 제도는 '@메일'과 달리 본인이나 송수신 확인이 보장되는 새로운 전자주소로 온라인 등기와 같은 역할을 한다.
판매금지를 요청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은 갤럭시S 4G, 갤럭시S2(AT&T), 갤럭시S2(스카이로켓), 갤럭시S2(T-모바일), 갤럭시S2(에픽 4G), 갤럭시S(쇼케이스), 드로이드 차지, 갤럭시 프리베일 등 8종이다.
미국과 한국 법정에 양사가 고소를 시작한 지난해 4월부터 그간 주요 국가에서 일어났던 소송, 판매 금지 신청 등 1년 5개월간의 주요 사건들을 타임라인으로 정리했다. 이 차트는 이후에도 계속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embed
goodhyun's image goodhyun 1.2K386
9/4 '12 answered

[영상교재] 뉴스 큐레이션 10초면 하는 법

[editoy] 뉴스 큐레이션 10초면 하는 법 2012/9/4 4:10 오후

물론 "뉴스 읽는 시간은 빼고" 10초입니다. 

embed|permanent link